IT전문교육 알지오, 웹 개발 실무 강좌 운영

Photo Image

IT전문교육 알지오는 올해부터 웹 개발과 구현 방식에 관한 온라인 실무 강좌를 새롭게 제작,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강좌는 html5, 반응형웹, 웹표준, 모바일 홈페이지(모바일 웹), 제이쿼리(Jquery),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css3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개발자, IT 담당자, 창업자를 대상으로 예제를 통한 실습에 초점을 맞춘 실무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웹 강좌는 PC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홈페이지가 제작될 수 있도록 하는 강의 내용을 제공하고 있다. 또 크로스 브라우저별, 스마트폰 기기별로 알맞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내용인 웹표준으로 웹페이지가 제작되어야 한다.

이에 따라 알지오는 웹 제작에 따른 필수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웹표준[입문]’ 학과의 경우 강의 당 평균 1시간 36분짜리 강좌가 총 20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알지오 채명수 대표는 웹 개발 강좌의 총괄 책임 업무를 맡고 있다. 그는 “이제 css를 이용한 웹코딩은 필수적 요소가 됐으며 전문적인 학습이 필요하다”며 “겉핥기식 이론 학습이 아닌 실무자가 총괄하여 강사를 관리하는 전문교육을 제공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알지오은 2003년 설립 이래 IT강좌 및 오피스, 멀티미디어, MAC 관련 프로그램 교육을 온라인 강의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모든 강의는 pc 뿐만 아니라 태블릿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수강 가능하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