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똑같은 스타일에서 벗어나 개성 넘치는 예물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는데, 크고 화려한 디자인을 찾았던 과거와는 달리 현재는 수공예만의 개성을 담아 쥬얼리 하나하나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예물의 실용성이 강조되면서 너무 화려한 디자인의 예물보다 이제는 어떠한 옷차림에도 자주 착용할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의 예물을 고르는 경우가 많아졌다. 깔끔한 디자인이라고 해서 심플함만을 강조하지 않고 수공예만의 장점을 살려 예물에 포인트를 더해주기 때문이다.
고급스러운 세팅력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명품 주얼리만을 선보이는 정일품에서는 선의 아름다움을 살려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대구예물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독일 프리미엄 장인브랜드 로쉬마이어 커플링을 대구, 경북 지역에 독점 공급받고 있는 업체다.
대구예물 정일품보석은 수년간 대구 경북 미스코리아 왕관 협찬을 진행한 후원업체로 최근 결혼 시즌을 맞이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에서 예물로 유명한 귀금속 거리, 그중에서도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킨 고품격 퀄리티의 대구예물을 선사하는 정일품보석은 대구 교동에 위치한 1호점과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에 위치한 2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진수 기자 (lj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