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3대천왕 웨딩박람회가 이달 18일과 19일 노블레스 웨딩홀 본관 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에는 전주의 3대 웨딩스튜디오인 라망스튜디오, 동감스튜디오, 원규스튜디오가 참가하며, 이명순, 로즈로사&블랙라벨, 동감웨딩드레스 등 대한민국 탑 디자이너들의 웨딩드레스쇼도 펼쳐진다.
또한 전주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참가신청 후 방문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를 100%증정하며, 오전 10시~13시 입장 고객에게는 노블레스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전주웨딩박람회에 참가해 당일 계약을 하는 신랑신부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티켓을 증정하며, 계약한 부부 중 추첨을 통해 클래식 TV, 전기그릴, 해머 헤드이어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현장에서 지급한다. 또한 박람회고객에 한해 전북/전주 지역 웨딩홀의 실시간 할인혜택을 알아보고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전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전주의 3대 웨딩스튜디오가 합심한 이번 전주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이 결혼 준비 과정에서 겪는 고충을 덜어주고, 더욱 다양한 기회를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주 3대천왕 웨딩박람회는 LG혼수가전, 유명 브랜드 쥬델&베스트주얼, 한복명가 류 한복, 아르코발레노 등의 기업이 혼수업체로 참가해 예비부부들의 풍성한 결혼 준비를 도와줄 예정이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