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지엔, 올인원 수면팩 압구지엔 링거앰플 출시

Photo Image

압구지엔은 올인원 수면팩 ‘압구지엔 링거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수면팩은 각질 관리는 물론 피지 조절이 가능한 올인원 수면팩이다.

‘압구지엔 링거앰플’은 당사의 특허성분을 함유해 각질 발생을 낮춰주고 보습 효과를 높였다. 과잉 피지 분비로 인한 화장 밀림 현상을 예방하고, 예기치 못한 뾰루지 발생을 막아주는 트러블 예방 효과가 있다.

제주용암 해수와 판테놀 듀얼 성분을 함유해 수분을 공급하고 유해한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아토피, 트러블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여름철에는 기온과 자외선 때문에 피부가 자극을 받아 민감해지고, 피부의 온도가 올라가 땀과 열감으로 베이스가 쉽게 밀린다. 그리고 자외선과 활성산소 때문에 여름철 피부 노화속도가 빠르다.

기온이 1도 올라갈 때마다 피지 분비량이 10%씩 증가하고 모공이 넓어진다. 넓어진 모공은 베이스 모공 끼임 현상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고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고 탄력이 떨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각질 개선과 피지 조절에 가장 중점을 둔 제품으로 화장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컨디션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용법은 자기 전 1회분 캡슐을 따서 얼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이 제품은 오는 6월 7일 국내 소셜커머스인 위메프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