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씨티칼리지 홈쇼핑학과, 쇼호스트로 취업시장잡는다.

Photo Image

청년 실업률이 3년 연속 상승하면서 고용 절벽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요즘, 취업을 잡는 이색학과들이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KBS2 VJ특공대에서는 지난 3일 ‘2016 취업유망주 이색학과’라는 주제로 방송을 하였다.

다양한 이색학과 중 세계 2위의 ‘쇼호스트학과’를 비중 있게 보도하였다. 홈쇼핑 아카데미에서 볼 수없는 현장의 생생한 수업을 학생들이 직접 연출 구성 기획 방송을 타고있다.

국내 홈쇼핑업계는 15조원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으로 구직자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전문적인 교육은 부족하여 구직자들이 어려워하는 직종 중 하나였다.

3일 방송된 VJ특공대에서는 전문적인 홈쇼핑업계 교육과 씨티칼리지 홈쇼핑학과 재학생들의 취업준비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VJ특공대에 소개된 씨티칼리지는 최초 홈쇼핑학과를 개설하며, 도전-실용-신뢰’를 바탕으로 전문 능력을 갖춘 인재들을 양성하는 현장중심의 교육기관이다.

뿐만 아니라 취업을 보장하는 취업보장제도와 매주 생방송, 산학제휴 등의 취업관리처를 운영하며 졸업생 전원 취업에 힘쓰고 있다.

현재 씨티칼리지는 2017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고졸학력 이상이면 내신과 수능성적 관계없이 입학이 가능하며, 접수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등록금과 장학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