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부천 중동점, 혼수・이사 가전박람회 개최

Photo Image

LG전자 베스트샵 중동점에서 제1회 프리미엄 혼수·이사 가전박람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6월 10일부터 3일간 LG전자 BEST SHOP 중동점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혼수 및 이사 가전을 구매하려고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소식이다.

박람회는 LG전자 프리미엄 혼수/이사 가전 전문 매니져가 주거형태, 예산, 지역에 맞게 1:1 맞춤컨설팅 방식으로 가전업계 최초로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 중동점 김동진 상무는 “혼수·이사 가전박람회를 통해 임직원가로 가전을 제공한다"라며 "부천,인천 지역에서 최초로 열리는 가전박람회로 혼수·이사 고객들에게 가전1:1 맞춤컨설팅과 최고의 구매 혜택을 드리고자 LG전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람회 기간동안 선착순 20팀에게는 상담만 받아도 가이타이너 유리포트와 이태리 라이카프라이팬을 100% 전원 증정한다. 또한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 패키지로 구성돼 있는 금액대 별 패키지 부스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구성 상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전국 주거지 평면도 DB를 통해 주택구조에 맞게 정확하고 스마트한 맞춤형 1:1 컨설팅을 진행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혼수·이사 가전박람회에서 진행되는 아파트, 주택 등 주거형 맞춤 전문 컨설팅을 통해 예비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LG전자 베스트샵 혼수·이사 가전박람회가 열리는 중동점은 중동 홈플러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박람회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exhibition10.woom.pr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