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의문의 티저 이미지 공개 '올망졸망 컴백 vs 서인영 신곡 발표?'

Photo Image
출처:스타제국 제공

스타제국이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7일 0시 스타제국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웰컴X스타제국 (WELCOME X STAREMPIRE)'과 ‘2016년 6월 3일'이 기재되어있는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최근 스타제국 소속 아티스트들의 신곡 준비 소식은 많이 알려졌지만 지난 1월 신인그룹 임팩트(IMFACT)의 데뷔 앨범 이후 약 5개월 동안 소속 아티스트들의 컴백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이에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전 아티스트가 컴백 준비에 몰두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빠른 시일 내 인사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2016년 스타제국의 신중한 행보를 알렸다.

앞서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의 합류를 예고한 신인 걸그룹 ‘올망졸망(애칭)’의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쥬얼리 이후 스타제국의 새로운 걸그룹의 데뷔를 암시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 지난 3월 스타제국으로 복귀한 서인영의 신곡 발표에 대한 예측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웰컴X스타제국’의 주인공은 오늘 밤 12시 스타제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윤효진 기자 yun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