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쉐이크의 '악마쉐이크'가 지난 24일 저녁 6시에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에 화려한 비쥬얼과 중독적인 맛의 신개념 디저트 '마약쉐이크'로 소개됐다.
오쉐이크 관계자는 "생생정보에 소개된 이 제품은 지난해 여름 출시 이후 온ㆍ오프라인 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오쉐이크는 이러한 인기에 맞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말하며 "방송 이후 매장 오픈 등 이와 관련한 문의가 늘었다"고 밝혔다.
이날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속 '유행통신' 코너에서는 드라마 출연 후 완판된 핫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내용을 선보였다. 인기리에 종영된 KBS '‘태양의 후예' 속 배우 송혜교가 사용한 립스틱과 함께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에 등장한 오쉐이크의 '악마쉐이크'를 함께 소개했다.
오쉐이크의 인기 메뉴인 누텔라더블 악마쉐이크는 신선한 네덜란드산 100% 멸균원유 아이스크림을 이탈리아 정통 잼 누텔라와 함께 블렌딩한 후 각종 수입 과자들을 토핑하여 중독적인 달콤함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오쉐이크는 쉐이크 전문브랜드로서 1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악마쉐이크, 엔젤쉐이크 등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오쉐이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창업 문의 및 가맹상담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