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신토익부터 스피킹까지 전 강좌 수강료 ‘최대 96% 지원’

Photo Image

해커스는 전 과목 최신 인강을 최대 96% 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전 강좌 프리패스'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강좌는 어학 스펙을 종합적으로 완성하고자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5종의 어학시험에 대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모든 레벨ㆍ영역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전 강좌 프리패스는 레벨별ㆍ영역별 스타강사진의 최신 인강을 정가 대비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업 스펙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강의에서는 김동영(토익)/최지욱(토플)/세이임(토익스피킹)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고득점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다. 출제 경향 분석부터 문제풀이 스킬까지, 파트별로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내용으로 단기간에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강의 교재로는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 등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를 활용한다. 이 밖에도 매월 업데이트하는 최신강의와 학습효율을 높이는 '6-STEP 학습법',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등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빠른 목표점수 달성을 돕는다.

아울러 수강생 전원에게는 ▲최신 토익 경향을 분석한 '토익스타일(PDF)' ▲취업 인적성 모의고사 1회 응시권 ▲해커스인강 전 강의 3만 원 할인권 ▲해커스인강 결제금액 10% 즉시 포인트 환급 ▲PC/PMP/모바일 수강권 5매가 무료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은 한 과목만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한 과목별 프리패스도 선보이고 있다. 해커스 과목별 프리패스는 ▲신토익 프리패스 ▲토스/오픽 프리패스 ▲토플 프리패스 ▲텝스 프리패스 ▲아이엘츠 프리패스 과정으로 나뉜다. 현재 수강 과목에 따라 '취업 인강 프리패스’과 ‘영문 서류 가이드(비매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