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진흥협회, ‘ 선착순 5000명 무료수강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심리상담사 자격증 등의 민간자격증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한국교육진흥협회는 ‘선착순 5000명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에 한해 총 42종의 민간자격증 전 강의를 무료수강 기회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교육진흥협회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청소년과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및 취업 준비생, 가정주부 등 누구나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개최하는 한국교육진흥협회는 고용노동부 국비지원과정인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직장인환급과정으로 민간자격증(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손유희지도사 자격증 등) 강의를 하고 있다. 상담사 자격증(심리상담사 자격증·음악심리상담사 자격증 등)·방과후지도사 자격증 등의 사회교육분야 자격증 강의와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인성지도사 자격증 등의 유아교육분야 자격증 강의를 마련하고 있다.

한국교육진흥협회는 100% 온라인 강의 및 온라인 시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업이 가능하며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 지원한다.

서울특별시 성동광진교육지원청에 원격평생교육원 시설인가를 받은 한국교육진흥협회가 선보이는 자격증들은 국가지정 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민우 기자 (lm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