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신작 모바일 게임 '카페드쇼콜라' 스페셜 쿠폰 추가

[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Photo Image

추가된 스페셜 쿠폰을 신작 모바일 퍼즐 게임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이하 카페드쇼콜라)’ 쿠폰으로 등록하면 코코 300개와 코인 300만으로 구성된 1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지난달 31일 출시된 ‘카페드쇼콜라’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카페 드 쇼콜라`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한 번의 드래그로 최대한 많이 같은 모양의 블록을 연결하는 전략적인 한붓그리기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마카롱과 치즈케이크, 초콜릿 등 군침 도는 비주얼의 블록들을 터뜨려 설탕과 버터, 블루베리 등의 재료로 디저트를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디저트의 레시피를 획득했을 때는 실제 음식 제작 방법까지 제공되어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카페드쇼콜라`는 마치 웹툰을 보는 듯 친근한 일러스트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출시 2주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6위(12일 오전 10시 기준)를 차지하며 초반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