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죠리카 마죠르카, 벚꽃 메이크업 컬렉션 선보여

Photo Image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벚꽃 메이크업을 완성하는‘오픈유어 블러썸’봄 한정 벚꽃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마죠리카 마죠르카 젤 리퀴드 라이너PK400,래쉬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PK400,립 에센스 밤CT,퍼프데 치크PK401, 프레스트포어 커버 프리미엄 세트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젤 리퀴드라이너PK400’는 체리 핑크 컬러의 워터프루프 젤 타입리퀴드 아이라이너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인을 완성 할 수 있다.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PK400’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베스트셀링 마스카라 중 하나다. 4mm의 롱 파이버가 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빗 타입 마스카라로, 체리 핑크 컬러로 한정 출시 되었다.

‘립 에센스 밤CT’는 벌꿀 엑시스 배합 보습성분을 통해 건조한 입술을 촉촉히 할 수 있도록 한다. ‘퍼프 데 치크PK401’는 마카롱 블러셔라고도 불린다.해당 제품은 3가지 컬러가 섞여 있는 마블 타입 블러셔로 보다 화사한 벚꽃 느낌의 PK401컬러로 시판된다.

‘프레스트 포어 커버 프리미엄 세트’는 모공을 커버하고 피지없는 피부로 마무리해 주는 페이스 파우더로 핑크 컬러의 한정 패키지와 함께 선보인다.해당 컬렉션은 올리브영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6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