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티켓 오픈

Photo Image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티켓 NHN티켓링크에서 오픈했다.

11일 오후 2시 (주)SMG(대표 박영석)가 제작한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에드거 앨런 포`의 첫 번째 한국 공연으로, 미국의 셰익스피어라고도 불리며 19세기 미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시인이자 소설가인 에드거 앨런 포의 드라마틱한 삶을 그린 뮤지컬이다.

`에드거 앨런 포`는 소설 ‘셜록홈즈’의 탄생에도 영향을 미칠 정도로 천재적인 재능을 지녔지만, 가난과 신경쇠약을 동반한 채 어린 시절 어머니의 죽음, 첫사랑과의 아픈 이별, 어린 아내의 죽음 등을 겪으며 어두운 삶을 살았던 ‘에드거 앨런 포’와 그를 시기하는 라이벌 ‘그리스월드’ 사이의 일련의 사건을 이야기한다.

에드거 앨런 포 역에는 브로드웨이와 한국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 누리고 있는 배우 마이클리와 TV, 영화, 음반, 뮤지컬을 섭렵한 신화의 김동완,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배우 최재림이 함께 캐스팅 됐다.

이어 에드거 앨런 포의 라이벌 작가이자 비평가로 그를 파멸로 이끄는 그리스월드 역에는 최수형, 정상윤, 윤형렬이 캐스팅 되어 매력적인 악역의 탄생을 예고했으며, 에드거 앨런 포를 이해하고 포용해주는 첫사랑 엘마이라 역은 정명은과 김지우가 맡게 됐다.

한편 ‘에드거 앨런 포’는 5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lee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