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이승기 군입대 전 회식 몰카 공개 "걱정말아요 그대"

Photo Image
출처:/tvN go 제공

이승기와 ‘신서유기2’ 팀의 회식 장면이 담긴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오전 tvN go `신서유기2` 제작진은 입대를 앞둔 이승기와 강호동, 이수근, 나영석 PD 등이 함께한 회식 장면이 담긴 미공개 영상을 인터넷을 통해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신서유기2’ 제작진에 의해 휴대폰으로 녹음, 촬영된 그야말로 날 것 그대로의 영상이다.

영상의 전반부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노래를 함께 부르며 대화를 나누는 내용이 담겨 있다. ‘청춘’의 가사를 개사해 “언젠가 군대를 가겠지”라며 이승기를 놀리는 이수근과 주위의 만류에도 ‘걱정말아요 그대’를 괴상하게 불러버린 강호동이 큰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영상의 후반부에는 입대를 앞둔 후배 이승기를 위해 진심 가득한 조언을 하는 강호동의 이야기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호동은 복귀 이후 마음먹은 대로 방송이 되지 않아 힘들었던 자신의 상황을 털어놓으며, 이승기에게 “군대를 다녀와서 혹시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이미 대단한 이뤄놓은 게 많으니 절대 실망하지 말라”고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같은 날 오후에는 ‘신서유기’ 시즌1을 방송용으로 재편집한 TV판 1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병마용갱 등 중국 서안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소원을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찾기 위한 각종 게임에 몰두하는 네 남자의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한편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나영석 PD의 웹 전용 콘텐츠로, 지난 시즌 ‘나영석 표 여행 예능’이라는 기본 골격 위에 인터넷에 특화된 구성과 편집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2에선 군에 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신예 스타 안재현을 투입했다.


진보연 기자 jinb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