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 서준 '복수혈전2' 오디션 참가? '이소룡 빙의'

Photo Image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 서준 `복수혈전2` 오디션 참가? `이소룡 빙의`

`슈퍼맨이 돌아왔다`쌍둥이 서언, 서준이 영화 `복수혈전2` 오디션에 참가한다.

3일 방송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24회 ‘널 위해 준비했어’가 방송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경규가 이휘재의 집을 방문한 가운데, 오늘은 쌍둥이 형제와의 만남을 기념하며 형제의 복수를 담은 ‘복수혈전 2’ 제작을 선포했다.

이날 서언-서준은 이소룡의 트레이드 마크인 샛노란 트레이닝 복을 입고 리틀 이소룡으로 변신한 뒤 ‘복수혈전 2’ 오디션에 참가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서언은 이소룡에 완벽히 빙의한 듯 코를 비비며 “코딱지 아뵤~”를 연발했고, 늠름한 포스로 쌍절곤 돌리기까지 시도하며 다양한 액션 연기를 펼쳤다.

서준 또한 그 동안 갈고 닦은 발차기부터 비틀거리는 취권까지 섭렵하며 숨겨왔던(?) 무술 실력을 과시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서언-서준은 손수 안마 서비스까지 나서 이경규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서언-서준은 ‘복수혈전 2’ 오디션에 합격했을지 기대감를 모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24회는 오늘(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정수희 기자 shj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