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에게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쿠폰을 모바일 판타지 RPG(롤플레잉 게임) `드래곤라자` 무료 쿠폰으로 등록하면 행동력 1천 개와 소탕권 1백 장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드래곤라자`는 200만 부 이상 판매량을 올리며 인기몰이를 한 동명 판타지 소설을 바탕으로 개발된 정통 판타지 RPG이다. 원작 소설과 동일한 장소 전개로 진행되는 수백 개의 스테이지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함은 물론, 사냥과 아이템 수집, 캐릭터 육성 등 RPG 본연의 재미 요소도 강조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 세 명의 영웅을 교체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태그 시스템과 30대30의 대규모 실시간 길드전, PvP(유저간 대결), 그리고 자원 약탈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지난 2월 출시 후 9일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난 18일에는 신규 레이드 `갈색 산맥`과 `훈련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