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신작 모바일 정통 RPG(롤플레잉 게임) `창공의수호자` 쿠폰으로 등록하면 4성 카드인 ‘하나’와 5성 레전드 등급 액세서리 2개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창공의수호자`는 특별 임무 팀 `엘즈`의 기나긴 모험 스토리를 담은 정통 RPG다. 애니메이션 풍의 일러스트와 드라마틱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특히, `배틀존`에서 최강자를 가리는 PvP(유저간 대결) 시스템과 `강화`, `진화`, `초월 진화`, `각성` 등 성장 콘텐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보상 획득하는 `레이드` 등 콘텐츠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4월 출시 예정이며, RPG 요소뿐만 아니라 실시간 슈팅 배틀 시스템이 적용됐다.
한편,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이 한자리에 구현됐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