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쿠폰을 인기 모바일 무협 액션 RPG(롤플레잉 게임) ‘영생문 시즌2’ 쿠폰으로 등록하면 1천 원보, 1천 체력, 1천 명성으로 구성된 3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영생문 시즌2’는 영웅을 성장시켜 무림의 고수로 만드는 국산 무협 액션 RPG다. `길드전`과 `쟁탈전`, `자원전` 등 다양한 전투에 참여가 가능한 `문파` 콘텐츠를 비롯, `약탈`, `호송`, `결투장`, `진영전`으로 구성된 PVP(유저간 대결)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또, `강화`, `제련`, `진화`, `각성`을 통해 캐릭터를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과 `사제관계`, `친구`, `결혼` 등 `커뮤니티`가 있다. 기존 RPG의 반복되는 전투에서 벗어나 다양한 직군의 영웅과 쉴 틈 없는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정식 출시된 `영생문 시즌2`는 게임 내 `행운 부적`, `복숭아 채집` 등 이벤트성 콘텐츠와 꾸준한 업데이트,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