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신작 모바일 슬라이드 액션 RPG(롤플레잉 게임) `콘스탄틴` 쿠폰으로 등록하면 토벌권 20장, 10만 골드로 구성된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콘스탄틴`은 스피디한 게임 속도를 바탕으로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액션 RPG로, 2015년 12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선 출시돼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독특한 방식의 슬라이드 조작법으로 기존 액션RPG에선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안겨주며 화려한 캐릭터 의상과 다양한 아이템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수준 높은 스킬 그래픽과 캐릭터도 게임의 몰입도를 더하는 볼거리이다. 또, 유저간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1 대 1 모드`와 캐릭터를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육성시스템 등 많은 콘텐츠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