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10만 원 상당 사전예약 쿠폰 추가

[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Photo Image

추가된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신작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 쿠폰으로 등록하면 고급 경험단 10개, 5배 경험단 5개 외 3종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혈검전기`는 중국 인기 소설 `촉산협검전`을 바탕으로 `천사`, `아미`, `무당`, `곤륜` 이상 네 개의 문파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무림의 고수로 육성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 편리한 이동과 간단한 스킬 조작만으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펼치는 `경기장`, 수많은 악귀 몬스터를 시간 내에 물리치는 `만절환경`, 파티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도역절’ 등, 풍부한 대전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외에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토리가 풍부한 퀘스트로 쉴 틈 없는 재미가 부가된다. 특히, 게임 내에서 이성과 함께 전투 및 수련을 할 수 있는 `결혼 시스템’과 신비로운 모습의 탑승 `팻 시스템`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3월 중순 정식 출시 예정인 `혈검전기`는 풍부한 콘텐츠와 화려한 스킬 그래픽, 간단한 조작법 등으로 정통 무협 MMORPG에 목마른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