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12만 원 상당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쿠폰을 인기 모바일 차세대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드래곤프렌즈’ 쿠폰으로 등록하면, 다크엘프 용용이 알 1개, 젬 200개 등 12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드래곤프렌즈’는 `샤이 종족`과 `녹색 마녀`의 재미난 이야기를 담은 차세대 SNG다. 자신만의 섬을 꾸며 귀엽고 개성 넘치는 수백 종류의 드래곤을 수집함과 동시에 양, 강아지, 고양이, 오리, 돼지 등의 평범한 동물도 마법을 사용해 가디언 드래곤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또, 채팅 기능을 이용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으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여성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2013년 8월 출시 후 `애플이 선정한 2013년을 빛낸 최고작`으로 선정돼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꾸준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또,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