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신학기 맞이 VR 기능 탑재 inno3D 행사 진행

새 학기를 맞아 주변기기 업체들이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시장 활성화에 나섰다. 특히 최근 증강현실 VR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그래픽 카드에 대해 사용자들의 관심도 또한 높아져 관련 업계는 구매자 유치에 적극적이다.

Ultimate Gaming inno3D 유통사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새학기를 맞아 inno3D 그래픽카드 중 행사 대상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한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3월 한 달간 실시하려 했으나 행사 기간이 짧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4월 24일까지로 연장했다.

Photo Image

이번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3D게임과 고화질의 동영상감상, 고사양의 그래픽작업 등에 적합한 제품군인 inno3D 지포스 GTX750 Ti 부터 GTX960 4G, GTX970부터 GTX980 Ti이다. 고객들은 이들 제품을 구매한 증빙을 제출하면 확인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행사 대상 제품 inno3D 지포스 GTX 970 이상의 하이엔드 모델들은 엔비디아의 VR READY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들은 기존 3D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에서 요구하는 그래픽 처리 능력의 7배에 달하는 성능과 다중 해상도 셰이딩(multi-res shading)으로 몰입도가 높은 VR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무상서비스 3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 게임 번들도 함께 제공되어 새 학기를 맞는 학생들에게 알찬 선물이 될 것이다.


이종민 (lj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