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신작 모바일 게임 ‘젬레이더’ 사전예약 쿠폰 추가

[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Photo Image

이번에 추가된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은 신작 PvP(유저간 대결) 전략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젬레이더` 쿠폰으로, 등록하면 1만5천 젬, 200 골드스톤 등으로 구성된 1만5천 원 상당 혜택이 지급된다.

`젬레이더`는 다른 유저들이 설치한 함정(몬스터)을 피해 젬을 약탈하는 PvP 전략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이다. PvP 멀티 플레이와 전략 아케이드 요소를 결합해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상대의 미로 분석 후 상황에 맞는 캐릭터 가면을 착용해 전략적인 전투도 즐길 수 있다. 또,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리그’와 90여 개의 싱글 모드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된다.

‘젬레이더’는 미로 설계를 통해 젬을 지키고, 상대 미로를 뚫어 젬을 훔치는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박진감 넘치는 PvP 요소와 몰입감 높은 아케이드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색다른 모바일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