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넷마블게임즈 인기 모바일 RPG(롤플레잉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가 지난달 29일 공성전 난도에 ‘어려움’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시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유저 커뮤니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을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를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현진인 세나겟 1주년 취임 기념 이벤트’로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운영자 또는 세븐나이트 게시판 유저들에게 전하고 싶은 덕담 게재로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가 지급된다.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밥알 포인트로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게임 캐시’, ‘문화상품권’을 비롯,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