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뷰티 블로거들이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고 말한다. 비슷해 보이는 색이라고 할지라도 발림성이나 지속력 등의 차이에 따라, 입술이나 눈에 발랐을 때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컬러감은 물론이고 발림성, 지속력 등을 고르게 갖춘 제품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대부분 발림성이 좋다면 발색이 뚜렷하지 못하고, 지속력이 좋다면 지나치게 건조해지는 등 단점이 있어 완벽한 제품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줄 립 제품이 TV캐스트 뷰티스테이션 MSG(MC 홍석천, 나인뮤지스 경리)에 소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파리지엔느처럼 세련된 세미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최종 포인트로 선택된 반트365 비타민 립타투펜이 그 화제의 제품.
얼굴의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황방훈 메이크업아티스트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포인트 제품으로 반트365의 비타민 립 타투펜을 사용했다. 차세대 립제품으로 불리는 ‘비타민 립타투펜’은 섬세한 표현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지속력이 우수해 MC들과 게스트로 참여한 간호섭 스타일리스트, 구용수 원장을 놀라게 했다.
잘 안 지워지는 립스틱과 지속력 좋은 립스틱을 찾고 있었다면 바르는 순간 스며들어 문신처럼 오래도록 유지되는 비타민립타투펜이 완벽한 아이템. 실제로 방송에서 손등에 직접 립타투펜을 발라본 MC경리는 “이렇게 문질러도 없어지지 않는다”, “립제품의 경우 원래 시간이 지나면 계속 덧발라 줘야 하는데, 립타투펜은 한 번 발랐을 뿐인데도 지속력이 뛰어나다”고 놀라워했다. 이어 “음료를 마실 때 컵이나 빨대 등에 립스틱이 묻어 나와 불편할 때가 많은데 이 립타투펜은 그런 단점을 보완해 줄 것 같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물광주사나 필러에도 들어갈 정도로 지속력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시켜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B3, 거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주는 비타민 B5가 함유돼 있어 입술각질이나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소비자들의 관심 속에 2016 봄 립 메이크업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비타민 립타투펜은 멜팅피크, 멜팅레드, 멜팅오렌지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엠에스지 뿐만 아니라 화장대를 부탁해, 겟잇뷰티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반트365 제품은 반트365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매장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아름 기자 (j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