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필린지,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가입, 로그인, 프로그램 설치 없는 영상-화상통화 서비스
저비용 고효율 서비스로 개인과 개인의 화상 통신 연결
신개념 영상, 화상통화 서비스 ‘인필린지’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필린지는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회원 가입과 로그인 그리고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등의 절차 없이 브라우저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무료로 화상 통화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필린지의 가장 큰 장점은 웹을 기반으로 한 저비용 고효율 서비스로 개인과 개인의 화상 통신을 연결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이미지, 비디오, 문서 파일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대화 참여자들이 공유해 변경, 재생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가 제공되어 화상 회의나 해외 국가 간의 소통 등 다양한 실생활에서 활용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6년 상, 하반기에 걸쳐 ‘multi connection’, ‘datachannel’, ‘login’, ‘서비스 UI 수정’을 통해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필린지의 서세찬 대표는 “저비용으로 무료 화상 통화는 물론 실시간 비디오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적용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인필린지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테스트 사용 후 설문조사에 응한 사용자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및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화면 우측 하단의 Try 버튼을 눌러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다이렉트 URL을 상대방에서 메시지로 전송하고, 상대방이 URL을 클릭하면 바로 영상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용 후 인필린지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하면 된다.
인필린지의 신개념 화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및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여는 홈페이지(http://www.infillenge.info/)에서 알아볼 수 있다.
이민우 기자 (lm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