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나나, 키-몸무게 '170cm-52kg' 프로필과 일치...다른 멤버들은?

Photo Image
진짜사나이 나나 출처:/진짜사나이

진짜사나이 나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나나가 프로필과 일치한 키와 몸무게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공현주, 이채영, 김영희, 김성은, 나나, 다현, 차오루, 전효성이 신체검사에 나섰다.

입대직후 여군들은 몸무게와 키를 측정하게 됐다.

개그우먼 김영희와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만 프로필에 적힌 몸무게와 체중이 일치했다. 이 둘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키는 줄어들고 몸무게는 늘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나나는 키 170cm에 몸무게 52kg의 늘씬한 8등신 몸매를 자랑해 부러움을 샀다.

다현의 몸무게는 48.9kg이었고 프로필 47kg보다 많이 나갔다. 전효성은 49.5kg이었다. 프로필 몸무게 47kg보다 2.5kg 가량 많이 나가는 것으로 밝혀진 전효성은 “비활동기라 살이 많이 쪘다. 아파서 근육 운동을 해서 쪘다”고 말했다.

김영희는 53.6kg이었다. 공현주는 57kg이었다. 공현주는 “인간적이지 않았느냐. 오기 전까지 열심히 먹었다”고 말했다. 이에 내레이션을 맡은 이상엽은 “그럼 그럼. 잘 먹어야 훈련도 잘 받지. 난 잘 먹는 여자가 예쁘더라”고 밝혔다.

차오루는 51.7kg이었다. 이채영은 56.5kg이었다. 김성은은 52.2kg였고 프로필 49kg보다 3kg 가량 더 나가는 수치였다.


김현이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