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얼터네이티브 프레그런스&뷰티’ 열린다

코이코, 프랑스 파리 화장품 박람회 한국관 모집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오는 6월 프랑스 파리에서 화장품 미용 박람회 ‘Alternative Fragrance&Beauty in Paris 2016’이 열린다.

코이코(대표 김성수)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프랑스 파리 Le Carreau du Temple에서 열리는 ‘Alternative Fragrance&Beauty in Paris 2016(이하 얼터네이티브 파리)’에 한국관을 모집해 참가한다고 밝혔다

얼터네이티브 파리는 화장품, 미용 완제품 무역 박람회로 화장품을 비롯해 향수, 뷰티용품, 네일아트, 뷰티기기, 스파, 살롱용품 등 완제품 업체가 참여한다.

다른 미용 전시회에서 볼 수 없었던 스토리텔링과 니치 브랜드 콘셉트를 가진 업체를 위한 B2B 전시회로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은 B2B 전시회로, 마지막 날인 18일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전시회장을 오픈해 현지에서 자사의 제품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전에 진행됐던 ‘비욘드 뷰티 파리 국제 미용 박람회(Beyond Beauty Paris)’의 많은 참가사가 더욱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전문 미용 박람회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전시회 주최사인 Informa Exhibition이 적극 수용, 독창성과 고급화를 콘셉트를 앞세으면서 많은 프랑스와 유럽 화장품, 미용 업체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 한국 단독 에이전트인 코이코는 “2016년 화장품, 미용 업체들의 니즈에 맞춰 변화된 얼터네이티브 파리 박람회에 독창성을 콘셉트로 내세운 한국 업체들의 많은 참가를 기대한다”면서 “참가사는 업그레이드된 얼터네이티브 파리를 참가함으로써 타 유럽 전시회에서 경험할 수 없던 바이어 상담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이코는 이번 2016 얼터네이티브 파리 기간 동안 부스임차, 항공, 운송 등 전시참가에 따른 출장 관련 업무와 함께 참가사들이 박람회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적극 지원한다. 박람회 참관 문의나 기타 관련 전시회들의 참가문의는 코이코(02-577-5927, info@thekoeco.com)로 하면 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