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와 최희가 무한 매력을 보여줄 먹방&힐링 여행 ‘시크릿 아시아’의 ‘슬림하게 싱가폴을 입자’ 방송이 오늘 26일(금) 밤 10시 패션앤(FasionN)에서 공개된다.
본 방송에 앞서 웹에서 선 공개된 영상에서 신수지와 최희는 내숭 없는 먹방으로 싱가포르 맛집을 섭렵해 꾸밈없는 매력을 보여주면서도 원조 리듬체조 여신과 뷰티 여신답게 여행 틈틈히 몸매 관리에 여념 없는 모습을 보여 한 주 동안 화제가 됐었다.
특히 싱가포르의 핫플레이스이자 도심전경이 펼쳐진 호텔 수영장에서 레쉬가드를 입은 신수지와 최희는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바디라인을 과시해 비키니를 입은 것 보다 더 아찔하고 섹시한 자태를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최희는 지난해 2주 만에 3kg을 감량하고 11자 복근 만들기에 성공하고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해왔다. 최희가 여행 짐을 챙길 때도 빠뜨리지 않고 챙긴 것이 바로 다이어트 보조제 칼로커트.
이번 싱가포르 여행에서는 신수지에게도 칼로커트를 전하며 ‘이거(칼로커트) 먹고 또 먹으러 가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언니만 믿고 양껏 먹고 이거(칼로커트) 먹자’ 등의 멘트를 건네 잘 먹으면서도 칼로커트를 꼭 챙겨먹는 모습을 보였다.
최희의 방법대로 칼로커트는 식후에 섭취함으로써 몸 속 체지방 분해와 독소배출, 칼로리 차단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다. 때문에 칼로커트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연예계와 대중들 사이에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칼로커트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슬림웨이의 대표 제품으로 배우 이보영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1:1 전문 상담 후에 구매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calorycut.co.kr)와 상담전화(1566-3395)를 통해 가능 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