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흘러가는 21세기 사회에서 남자들에게 정장 한벌 쯤은 필수가 되었다. 정장을 구매하거나 선물을 해주는 사람들의 만족도는 어떨까. 최근에는 서구화된 체형의 남성들이 많아져 기성복이 잘 맞지 않은 경우가 늘고있다. 또 자신의 몸에 꼭 맞춰 입기를 원하는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맞춤정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한국 섬유 산업의 메카, 패션의 고장 대구에서는 더욱 빠르게 맞춤정장의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데, 지난 해 `2015년 스포츠조선 소비자가 선정한 맞춤정장 1위’브랜드로 선정된 HK테일러 대구점은 올 한해 뜨거운 활약이 기대되는 대구맞춤정장 업체이기도 하다. 변화에 발 맞춰 고급 원단을 자체 제작해 다양한 한정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가 하면, 더더욱 만족 서비스를 위해 대구의 중심지. 중구로 확장이전을 해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선다. 이는 경산, 구미, 칠곡, 논공, 김천, 고령, 포항등 에서도 찾아오는 고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고 더욱 넓은 공간, 다양한 스타일의 정장을 보여주기 위함이라고 한다.
젊은 감각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원단, 디자인 등이 어렵지 않게 선택이 가능하고 연령층에 맞는 수트 스타일을 함께 상의하며 제작되기 때문에 예복 뿐 아니라 혼주정장의 주문도 끊이질 않는다.
이처럼 많은 맞춤정장 샵이 있지만 다 같은 맞춤정장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한번 알게된다. 예를 들어, 같은 재료를 가지고 요리를 해도 누가 어떤 부식재로 음식을 만드느냐로 가격과 맛은 천차만별이 되는데 같은 원단으로 맞춤정장이 만들어지더라도 누가 제작을 했는지 어떤 부자재를 사용했는지가 정장을 제작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된다. 성공적인 맞춤정장을 위해 꼼꼼하게 따져보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야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HK테일러 대구점의 전화, 카카오톡(hktailorDG)등을 통해 친절히 상담 받을 수 있다. HK테일러 대구점 관계자는 “한 분의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고자 예약방문을 위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맞춤정장 예복의 명가 HK테일러는 목동본점과 대구맞춤정장을 비롯하여 청담점, 건대점, 분당점, 안양점, 대전점, 광주점, 창원점, 부산점, 전주점, 천호점, 천안점과 3월오픈예정인 청주점이 운영 중이다.
HK테일러 대구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ktailordg) 또는 전화문의(053-764-2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