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왕의 귀환’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CJ오쇼핑 단독 방송서 최대 34% 할인

지난해 연속 완판 기록한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단독 방송 진행

2016 페도라 L5 유모차, 올라운드 카시트 C3 등 할인 판매 실시

Photo Image

홈쇼핑 왕이 귀환한다.

글로벌토털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는 오는 24일(수) 오후 12시 40분부터 약 60분간 CJ오쇼핑에서 2016 페도라 L5 유모차와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페도라는 유모차 단품 및 카시트 세트 구성 상품을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사은품으로는 풋커버와 컵홀더 및 이너시트, 방풍커버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방송 중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페도라 L5전용 스윙라이더를 추가 증정한다. CJ몰에서는 방송전까지 페도라 단독 방송과 같은 구성으로 미리 주문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홈쇼핑을 진행하는 페도라 L5 유모차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까지 ‘세상에 가장 앞선 유모차’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물량확보가 어려웠지만 소비자들의 성원과 요청에 만족하고자 물량확보를 통해 홈쇼핑 단독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몰과 전시회, 홈쇼핑 방송에서 많은 고객께서 성원을 보내주신 제품으로 또 한 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스윙라이더 추가 증정 등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페도라 L5 디럭스 유모차는 소비자시민모임 유모차 품질비교평가에서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 평가를 받은 ‘S9 유모차’의 상위 모델이다. 등판시트의 각도와 발 받침이 동시에 움직이는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통해 아이가 다양한 자세를 취해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다. 또한 하이 시트 포지션(High Seat Position)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서스펜션 원터치 폴딩, 맬란지 원단과 고급스러운 프레임으로 디자인을 더했다.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 역시 스마트맘 컨슈머 품질비교평가에서 헤드레스트 조절, 어깨벨트, 안전벨트 등 10개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둬 ‘종합 우수’ 평가를 받았다.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카시트와 완전히 밀착되는 저중심설계와 4단계 리클라인 각도조절, 5단계 헤드레스트 조절, 시트 장착 시 올바른 각도를 나타내는 인디게이터 장착 등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을 지켜준다.

한편 페도라는 지난 해 세계 12개국 진출에 성공,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앞으로 수출국 더욱 늘려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정아름 기자 (j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