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타임리스 블랙 옴므 롯데홈쇼핑 론칭

남성 전용‘송승헌 화장품’ 인기몰이 2월 29일 첫 방송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송승헌이 모델로 활동 중인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가 ‘타임리스 블랙 옴므’ 남성 기초 화장품을 오는 2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다.

SNP 타임리스 블랙 옴므는 캐비어,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블랙커민 등으로 이루어진 9가지 블랙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됐다.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뿌리 추출물로 잦은 면도나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 주는 남성 전용 제품이다.

또 세련되고 감각적인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남성적 매력을 더하는 머스크향으로 마무리돼 타임리스 블랙 옴므만의 순수한 향을 장시간 느낄 수 있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타임리스 블랙 옴므 라인은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며 “건조한 피부를 가진 고객이나 환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하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이번 타임리스 블랙 옴므 라인을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NP화장품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에서 마스크 시트 부분 판매량 1위를 기록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다. SNP 타임리스 블랙 옴므 제품은 SNP화장품 공식 쇼핑몰(http://snpcos.net/)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