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 저녁 8시 40분 사전주문 고객 머플러 증정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독자기술인 미세침 구조의 물리적 안티에이징 성분 ‘마이크로스피어™’가 피부노화 흔적을 단기간에 개선하는 효과로 주목받고 있는 뷰렌코리아(대표 김중엽)의 미라클톡스가 오는 2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40분 CJ오쇼핑에서 9차 앵콜방송을 진행한다.
미라클톡스는 시술에 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홈 클리닉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작년 10월말 CJ오쇼핑 론칭 이후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2016년 뷰티 트렌드이기도 한 ‘시술 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독자적인 성분과 기술 그리고 독창적인 제품과 사용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라클톡스 서수진 BM은 “작년 한해 홈에스테틱, 홈스파 컨셉의 전문관리 화장품이 트렌드였다면 올 2016년에는 단기간 안에 좀 더 근본적인 피부문제 개선이 가능한 시술효과의 홈클리닉 화장품이 대세”라며 “자신의 피부문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노화를 지연시켜 동안피부를 오래 유지하고픈 여성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세침구조의 독자성분 ‘마이크로스피어’가 피부에 직접적으로 작용해 주름, 탄력, 리프팅, 볼륨회복, 안색개선 등 복합적인 노화현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톡스 앰플과 필크림 2종, 12주 분량을 16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미리주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버버리 하트 캐시미어 머플러를 증정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