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프라이스, 해외호텔 최저가 예약 시스템 오픈

-해외여행자 호텔 예약 시 3~20% 추가 할인 가능…해외호텔 및 유명 관광지 입장권 추가 할인 서비스 제공

Photo Image

싱가포르 SG파트너사 부킹프라이스(VookingPrice)가 지난 15일 한국에서 해외호텔 수수료 할인 ‘리워드 서비스(Reward Service)’를 오픈했다.

리워드 서비스는 부킹프라이스가 기존의 OTA 공룡업체들이 해외호텔 예매 수수료 독점 체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파악하고 만든 ‘예약 결제 시 즉시 할인’되는 시스템이다.

리워드 서비스는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가 해외호텔 예약 시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등 여행사나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최저가를 검색해 제시하면 ‘Price Match’ 및 각국 은행별 프로모션코드를 통해 추가로 3~20%를 할인해준다.

예를 들어 메이뱅크(maybank) 할인코드를 적용할 때 한국고객은 메이뱅크 거래를 하지 않고 신용카드 또한 없기에 부킹프라이스가 메이뱅크 쪽으로 직접 연결해 할인코드를 받는 시스템이다.

부킹프라이스 관계자는 “부킹프라이스는 각 국가별 OTA 할인코드를 적용하기 때문에 국내 여행자가 해외호텔을 예약할 때 바로 할인이 가능하다”며 “이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티켓구매 시, 쿠팡, 티몬, 위메프 등에서 최종 결제가를 확인해 부킹프라이스 쪽으로 제시하면 동일한 방법으로 추가 할인을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호텔 추가 할인 서비스는 하루 150건으로 제한을 두고 있으며, 하루 최대 할인 가능 누적금액은 3천만원가량으로 1일 배정금액인 3천만원이 소진되면 하루 100건선에서 당일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다.

할인율은 각 국가별, 은행 프로모션코드별, 블라인드딜별, 프라이스 매치별로 매일 달라지며, 자세한 사항은 부킹프라이스 홈페이지(http://vookingpric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