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크뷰티 크림 랭킹 TOP 10은?

1위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등극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뷰티 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가 환절기 피부 필수품인 크림 부문 뷰티 랭킹 TOP 10을 발표했다.

최근 3개월 동안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리뷰와 평점을 받은 크림 부문 랭킹 1위에는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싸이닉 ‘허니 크림 버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이 5위권을 차지했다.

Photo Image

1위부터 5위를 차지한 제품들을 살펴 보면 고농축, 고보습 제품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1위를 차지한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김주하 크림’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Photo Image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인 싸이닉의 허니 크림 버터는 제주꿀추출물과 쉐어버터가 각각 5%씩 함유되었으며 로얄젤리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추가로 첨가돼 건조한 피부에 꽉 찬 보습감을 주는 제품이다.

제품은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손바닥의 열을 이용해 피부에 흡수시키면 되다. 특히 크리미한 버터크림 제형이 돋보이며 끈적이지 않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hoto Image

3위를 차지한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160여년 전통의 보습 노하우를 담은 포뮬라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줘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보습은 물론 피부의 윤기와 매끄러움까지 선사해준다.

이 제품에는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광물성 오일이 아닌 올리브와 아보카도 성분으로 이루어진 식물성 오일이 첨가됐다.

특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매서운 환경에서도 그린란드 원정대들의 수분을 지켜낸 보습 제품으로 유명세를 탔다. 가벼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크뷰티는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 랭킹쇼’를 열어 성황리에 마쳤다. 앞으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K-뷰티 랭킹쇼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