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셀프카메라로 홍보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Photo Image
돌아와요 아저씨 출처:/ SBS 돌아와요 아저씨 제공

돌아와요 아저씨

SBS 새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의 정지훈(비)이 셀프카메라로 인사를 전했다.

16일 SBS 공식 SNS를 통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부탁하는 정지훈의 셀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지훈은 자신의 사무실로 설정된 촬영장에서 휴대폰 카메라를 꺼내들고는 ‘돌아와요 아저씨’의 첫방송 날짜와 시간을 알렸다.

이어 “저희 드라마는 로맨스와 코미디, 그리고 휴머니즘이 있는 드라마”라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같이 촬영하는 동료들에 대해 그는 “저희 드라마에는 아주 쟁쟁한 배우분들이 많이 나온다”라며 박인환, 김수로, 김인권,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윤박 등의 이름을 일일이 언급했다.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정지훈은 의문사한 백화점 만년과장 김영수(김인권 분)에서 환생, 30대 엘리트 훈남 점장이 된 이해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된다. 극중 해준은 저승동창생인 홍난(오연서 분), 그리고 영수의 아내 신다혜(이민정 분) 등 주위 사람들과 웃기고도 가슴 찡한 스토리를 만들어 낼 전망이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에서 180도 다른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온 두 저승동창생들이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면서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드라마이다.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윤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