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브랜드 ‘맨인정글’, 2016 S/S 맨투맨티셔츠 출시

‘맨인정글’, 지금 사면 봄까지 쭉…가성비 최강 아이템 ‘맨투맨’ 스타일링

아직도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맨투맨 티셔츠’를 활용해 보는 것이 좋다. 맨투맨은 어떠한 아우터에도 매치하기 쉽고 티셔츠, 셔츠와 레이어링하는 등 따로 또 같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남성들에게는 이만 한 효자 아이템이 없을 터. 이에 지금부터 봄까지 쭉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만점 맨투맨 티셔츠들을 소개한다.

Photo Image
<사진= 남성의류브랜드 ‘맨인정글(MEN IN JUNGLE)’ 16s/s 맨투맨 티셔츠>

◆ 데일리룩의 만능템 ‘베이직 맨투맨’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룩을 연출해주는 ‘맨투맨 티셔츠’는 이번 시즌 더욱 스타일리시해졌다. 남성의류브랜드 ‘맨인정글’에서 2016 S/S 시즌을 대비하여 지금부터 봄 시즌까지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맨투맨, 라운드 티셔츠 라인을 선보였다.

‘맨인정글’의 ‘베이직 맨투맨’은 고급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가슴 앞에 삼각 절개를 하여 RIB 배색 처리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들뜨지 않도록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실용적인 핏이 특징이며, 무엇보다 통통 튀는 컬러감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데일리룩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 스타일리시한 그를 위해 ‘네오프랜 맨투맨’

신축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네오프랜 소재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이중 합포원단인 네오프랜 소재는 독특한 드라이프성과 질감으로 캐주얼룩에서도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맨인정글’에서도 ‘네오프랜 배색 라운드 티셔츠’로 개성 넘치는 맨투맨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네오프랜 배색 라운드 티셔츠’는 어깨와 소매를 잇는 컬러 배색이 모던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내뿜는다. 화려한 느낌의 패션보다는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의 놈코어룩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 오피스룩, 편안하면서도 엣지있게

‘맨인정글’은 다양한 스타일에 레이어링할 수 있는 라글란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도 함께 선보였다. 넥과 소매, 밑단을 따라 RIB 배색을 처리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컬러 배색 맨투맨 티셔츠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화사해 보이도록 해주며, 셔츠와 레이어링하면 깔끔하고 정돈된 오피스룩을 연출해준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