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http://www.soonsung.com)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순성산업은 프리미엄 ISOFIX 카시트이자 최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라온(LAON)`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되는 2016 라온은 오가닉 라인을 더욱 강화하고, 멜란지 느낌의 원단을 소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기능면에서도 변화를 줬다. 카시트 탑승 시, 아이의 목꺽임이나 목떨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헤드쿠션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박람회 현장에서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순성의 대표 베스트셀러 데일리는 25%, 라온과 제나 카시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온 뉴 디자인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Birth Box 이벤트는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온 및 데일리 카시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Birth Box를 증정해 더욱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아이와의 시간을 위한 기분 좋은 선물`을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Birth Box는 아이와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행복하게 하기 위한 순성의 진심을 담았다. 유아용품 브랜드인 군(GOO.N), 로고나, 페넬로페, 무루와의 제휴를 통해 내 아이에게 꼭 필요한 총 8가지의 출산용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더불어 오는 17일까지 라온의 새로운 디자인 런칭 기념 ‘Birth Box 증정 소식 알리기’ 사전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아이디와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던킨 도너츠 먼치킨팩을 2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 진행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베페에서는 순성의 대표 스테디셀러 `라온`의 새로운 디자인 런칭을 기념하며 Birth Box 이벤트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아기와 함께 안전하고 행복할 수 있길 바라는 순성의 진심을 담아 마련한 특별 이벤트인 만큼 이번 혜택을 꼭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2015년까지 출시된 순성의 카시트 전 제품은 카시트 업계 최초로 국내 기준(KC)과 유럽 기준(ECE R44/ 04), 그리고 중국의 안전 기준(CCC) 까지 모두 획득해 순성의 안전 철학을 다시 한번 공고히하며 카시트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