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은 게임분야 청년 취업 활성화와 중소업체 구인난 해소를 위한 ‘게임 잡페어’를 17일 서울 종로구 콘텐츠코리아랩에서 진행한다. 게임 잡페어는 △실제 채용이 이뤄지는 잡매칭 △현업 전문가의 포트폴리오 클리닉을 받는 ‘코칭데이’ △현업인이 들려주는 취업특강 △취업 컨설팅과 모의면접 등으로 구성된다.
잡매칭 프로그램에서는 라인플러스, 스마일게이트, 그라비티 등 10곳의 게임기업 인사 담당자가 구직자와 채용 면접을 한다. 게임 그래픽 분야와 관련해 코칭데이 프로그램에서 김대일 엠게임 그래픽 팀장이 구직자를 대상으로 포트폴리오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민혁 넥슨 이사, 강귀복 오리진스튜디오 대표, 윤준희 한국게임개발자연합회 협회장이 취업특강 연사로 참여한다.
취업 컨설턴트들이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첨삭, 직무·진로 상담, 모의면접 등을 실시한다. 사전신청자 외에 이력서를 준비해 온 현장 참가자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5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edu.kocca.kr)에서 하면 된다.
IT 많이 본 뉴스
-
1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2
삼성전자, 부사장 35명 등 총 137명 승진...2025년 정기임원인사
-
3
AI 디지털교과서, 76종 검정 합격…영어·수학·정보 도입
-
4
KT 2025년 인사·조직개편...'AICT 컴퍼니' 변화에 방점
-
5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6
노을 마이랩, 美 FDA 첫 제품 등록…진출 본격화
-
7
'깜짝인하' 나선 한은, 기준금리 연 3.00%…15년만 두 달 연속 인하
-
8
엔씨소프트, 4개 독립 스튜디오 가동…글로벌 IP 강화·AI 접목 확장
-
9
제4인뱅, 내년 상반기 사업자 선정...지역·중소기업 지원 평가 확대
-
10
애플, 폴더블 아이폰 드디어 나오나… “빠르면 2026년 출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