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의 시작, HK테일러 맞춤정장

Photo Image

2016년 결혼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 예비부부들,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 사회초년생들, 그리고 비즈니스 맨, 클래식 정장 마니아들 모두 정장에 특별한 의미와 용도를 가진다.

결혼예복의 경우 신랑 예복이라는 특별함을 가지게 되며, 사회초년생들의 첫 정장 역시 설레임과 긴장감, 마음가짐을 다잡을 수 있는 전략적인 의상으로 활용될 것이다.

이렇게 입는 용도에 따라 정장의 원단에서부터 디자인까지 스타일이 달라진다. 요즘 남성들은 패션에 대한 관심이 남달라 똑같은 정장이지만 그 속에서도 나만을 위한 맞춤요소를 찾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1:1 전문 맞춤 상담을 통해 완성되는 맞춤정장은 정장 스타일의 시작점이라 할 수 있다.

전문적인 상담으로 직영제작소를 운영 중인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정장 맞춤이 처음이여도, 또는 이미 경험이 있다 해도 고객의 새로운 정장 스타일의 시작점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이다.

업계에서도 인정받은 섬세하고 디테일한 정장의 퀄리티는 이미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고 있다.

같은 양복 원단으로 제작한다 해도 누가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HK테일러의 맞춤정장을 통해 느낄 수 있다.

2월 한정 이벤트로 진행되는 HK테일러의 맞춤정장 축제는 맞춤예복, 비즈니스정장, 캐시미어맞춤코트, 명품 맞춤셔츠, 그리고 액세서리 이벤트를 통해 용도에 맞는 정장 스타일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밀란, 트라발도 토냐, 까노니꼬, HK테일러 자체 제작 프리미엄 150수 이태리 수입원단 등으로 진행되는 이번 HKtailor 이벤트는 할인뿐 아니라 구성까지 남달라 이벤트가 시작된 날부터 고객의 호평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외에도 영국산 원단인 바우러벅, 스카발, 해리슨, 테일러앤로지와 이태리 원단인 델피노, 로로피아나, 그리고 국내산 1pp, 슐레인, worldbest 원단과 HK패브릭 자체제작 150수 Made in Korea, HK패브릭 자체제작 120수 Made in Italy 원단등을 통해 고품격 비스포크 정장을 준비할 수 있다.

스타일 맞춤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목동본점을 비롯한 전국 18개 지점,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과 3월 오픈예정인 청주점, 일산, 부천점 등 전국 전 지점에서 이벤트 진행 중이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ktailor.co.kr) 또는 전화문의(02-2694-01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