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내외동 휴먼나인 피트니스 4월 오픈

Photo Image

경남 김해시에 휴먼나인 피트니스가 오는 4월 중 오픈한다. 김해시 내외동 중심가에 위치한 휴먼나인 피트니스는 다양한 종목을 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토탈 피트니스로써 헬스, 요가, 플라잉요가, 줌바, 스피닝 등을 비롯하여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와 PT 스튜디오, 다양한 무료 GX 종목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휴먼나인 피트니스의 기본 이념은 ‘쾌적한 운동 공간, 사람이 중심이 되는 서비스, 차별화 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총 3개 층에 위치하여 넓은 운동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센터 내 주요공간에 공기청정 설비를 기본으로 갖추어 쾌적함을 배가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 회원들의 운동지도와 센터 내 이용 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종목별 전문 인력을 운용하여 만족도 높은 피트니스를 실현할 예정이다.

휴먼나인 피트니스의 이정수 대표는 “휴먼나인 피트니스는 단순히 운동을 하는 장소로써의 의미를 넘어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이 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라고 밝혔다. 그래서 센터 내부에는 운동관련 시설 뿐 아니라 반신욕기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휴존’과 카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피트니스 센터 본래의 목적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신 운동기구와 다양한 신체 분석 장비가 마련된다.

경남 김해시 함박로 119번길 25 가야빌딩 3F, 4F, 5F에 위치한 휴먼나인 피트니스는 오는 2월 11일부터 상담과 예약문의를 시작하며, 1차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60%의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상담예약문의는 전화(055-323-4911, 491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