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중고피아노에 맞춘 시세 확인과 매매! ‘영창삼익피아노’

Photo Image
<사진제공= 영창삼익피아노>

사용하던 피아노를 버리거나 처분할 계획이 있을 시 전화 한 통으로 감정, 매매, 운반까지 한번에 처리하는 게 한층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절차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선 피아노를 구입한 시기나 브랜드, 모델명 등의 기본 정보는 보통 다 알고 있을 것이다. 또한 표면의 긁힘이나 칠 벗겨짐, 부서짐 등의 외관 상태도 꼼꼼히 살펴보면 금새 파악할 수 있는 요인이다. 하지만 내부 상태는 꾸준히 조율 등의 음 관리를 해왔다면 수월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가정집에서는 그리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특히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 두었다면 더욱 그렇다.

어디에 어떻게 연락해 중고피아노 팔기를 해야 할 지, 내 피아노에 맞춘 현재 중고피아노시세나 가격은 어떻게 알아보는지 등이 헷갈린다면 중고피아노 전문 업체에서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우선 중고피아노의 경우 정확한 시세가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라, 판매 전에 감정이 필수다.

이사, 혹은 집안 정리 시 중고피아노가 번번히 눈에 밟혔다면 이 참에 깔끔하게 정리해보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된다.

서울, 경기 지역 중고피아노매매-매입 전문 업체 ‘영창삼익피아노’는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 영창피아노와 삼익피아노, 야마하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까지 다양한 품목의 중고피아노를 취급하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는 중고피아노매입과 매매, 운반 등 다양한 중고피아노 관련 업무를 맡고 있으며, 서울 지역(강남구, 중랑구, 노원구 등)과 경기 지역(용인, 여주, 안양 등)을 위주로, 고객 의뢰 시 빠른 상담과 방문 감정을 진행한다.

‘영창삼익피아노 중고피아노매입 및 매매 문의는 대표전화(011-212-5125)를 통해 문의 상담 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