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같은 반려동물, 펫콤마 황토방으로 건강하게 키우세요

최근 1인 가구 증가, 기러기 가족 확산, 고령화 추세 등의 영향으로 혼자 사는 ‘나홀로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반려동물은 혼자 사는 외로움을 달래줄뿐더러 10여 년 동안 가족처럼 함께할 수 있어 싱글족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관계형성을 이룬다.

그만큼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도 예전보다 중요해진 가운데 반려동물 핸드메이드 제작공방 ‘펫콤파’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황토를 이용한 반려동물하우스를 출시하고 있어 화제다.

Photo Image

펫콤마가 선보이는 황토방은 따뜻한 원적외선 기능과 시원한 황토특성으로 4계절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 또한 온도자동조절기가 설치돼있어 0~60도까지 조정이 가능하며 전자파가 없는 면상발열체필름을 사용했다.

특히 천연황토와 원목으로 제작된 친환경제품인 황토방은 친환경바니쉬와 100%핸드메이드로 제작됐으며 건강은 물론 포근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 애완맘들에게 호평을 받아내고 있다.

Photo Image

또한 외출 시 집안전체 보일러를 켤 필요 없이 황토방만 켜둬도 따뜻하고 풍부한 원적외선으로 면역성 강화,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 소형 황토방 박스형은 가로400·세로400·폭400, 대형 황토방 박스형은 가로600·세로400·폭400, 침대형은 가로560·앞쪽높이200·뒤쪽높이300·폭400이다. 소비전략은 소파형, 큰 박스형 200v, 50w이며 작은 박스형은 220v, 25w이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 옥션을 통해 ‘내새끼황토방’이라는 이름으로 판매중이며 오픈마켓에 입점 준비 중이다.

펫콤마 관계자는 “우리와 함께 생활하는 반려동물들이 조금 더 행복하게 잘 지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펫콤마를 운영하게 됐다”며 “황토방은 천연황토와 원목으로 제작되는 친환경제품이며 100%핸드메이드로 친정아빠의 마음으로 정성껏 제작하고 있으며 실용신안특허도 출원중에있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을 위해 제작된 황토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펫콤마홈페이지(www.펫콤마.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특이제품을 원할 시 제작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