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디자인 및 협력 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글로벌 수준의 디자인 역량 갖춘 하모니인터내셔널과 함께 새롭게 도약할 것
온라인 포장박스 전문 쇼핑몰 ‘포장119㈜’(www.package119.com)가 디자인 및 식품 무역 전문 기업 ‘하모니 인터내셔널’과 디자인 및 협력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포장119는 케이크 상자와 초콜릿 상자, 마카롱 상자 등 각종 베이킹 포장 재료를 비롯해 선물박스, 캔들 상자 및 유리용기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수입 또는 OEM 생산하여 공급하는 포장 전문 기업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걸쳐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며 관련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하모니인터내셔널은 지난 2005년 디자인사업부를 신설하며 프랑스 디자이너를 영입해 국내외 다수 기업의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을 진행하며 그 역량을 인정받아 온 기업이다. 지난 2015년에는 ‘하모니 유로’(Harmony Euro)를 설립하고 파리와 마드리드, 서울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이너들을 영입하며 글로벌 디자인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 20일 진행된 양사의 업무 협약식에는 포장119의 장준표 대표와 백성렬 전무를 비롯해 하모니인터내셔널 최병순 대표와 이용을 이사 등이 참석해 양사 간의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장119㈜는 글로벌 수준의 디자인 역량을 갖춘 하모니인터내셔널의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포장119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포장119는 하모니 인터내셔널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나갈 계획”이라며 “하모니 인터내셔널이 가진 앞선 디자인 감각이 포장119 제품에 투영되며 제품의 품질 및 만족도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