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피부에는 자극 없는 아기로션, 유아보습크림 선택해야

Photo Image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수분 손실을 일으켜 피부를 민감하게 만든다. 더구나 면역력이 약한 아기가 아토피를 앓고 있는 경우라면 더욱 심한 자극이 가해질 수밖에 없다. 이에 겨울철 민감한 아기 아토피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아기로션과 아기보습크림을 통한 철저한 보습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러한 상황 속, 아토피 피부염을 앓는 자녀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자극이 적은 아기 보습제로 퓨레스트 아토피로션과 아토피크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퓨레스트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런칭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엄마들이 열광하는 아토피로션과 크림뿐만 아니라 아기세제, 섬유유연제로도 유명하다.

특히, 퓨레스트의 유아로션 및 크림은 35%의 산소수, 세라마이드, 병풀추출물 및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공급해주는 저자극 보습 제품으로, 이 제품에 함유돼 있는 산소수는 180만년 태고의 생명을 간직한 제주 화산암반수와 클린산소를HOMES 특허 기술을 통해 결합하여 만든 것으로, 인체에 유익한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녹아있어 제품 사용 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퓨레스트 유아보습크림에는 EGF성분이 함유돼 있어 사용 시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통해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지질의 40%이상을 차지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첨가돼 있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준다.

이에 더해, 제품에 휴먼올리고펩타이드 성분이 첨가돼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 바다포도추출물, 청각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캐모마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의 식물성 추출물을 주원료로 해 피부가 약한 신생아부터 성인, 아토피 피부와 같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퓨레스트 관계자는 “겨울철 더욱 민감해질 수 밖에 없는 아기 아토피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아기로션과 아기보습크림으로 보습을 철저히 해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게 중요하다”며, “퓨레스트 로션과 크림은 피부에 자극 없는 식물성 추출물이 주원료인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아토피 피부와 같은 민감성 피부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