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제주함덕 호텔, 새해맞이 ‘복 전해라 패키지’ 출시

▶ 럭셔리 스위트룸과 수입차 렌터카 대여 등 프리미엄 패키지

▶ 아이들의 로망을 담은 키즈룸에서의 추억, 아이사랑 패키지도 출시

Photo Image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이 2016년 병신년(丙申年) 설날을 맞아 `福전해라 패키지’를 선보였다.

에메랄드빛 함덕 서우봉 해변 앞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특급호텔 브랜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福전해라 패키지’는 넓은 발코니와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디럭스객실 숙박을 포함한다. 또한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식재료로 준비한 레스토랑 로리앙 조식뷔페 2인, 행운의 럭키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도전통한과인 감귤과즐세트와 텀블러 2개, 타히티 아메리카노 교환권으로 구성된 럭키백에는 객실무료숙박권과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룸서비스 이용권,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객실 View 무료업그레이드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의 럭키아이템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어 패키지 구매 고객들에게 행운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모든 이용고객들에게는 객실 내 와인 1병과 제주감귤, 닥터마더스 전통차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편안한 휴식을 위해 객실에서 발 마사지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福전해라 패키지’는 2월5일부터 2월9일까지 1박 또는 2박으로 예약 가능하며, 1박 기준으로 218,000원(세금포함)이다.

이 밖에 라마다 제주함덕호텔은 스위트룸과 수입차 무료 대여가 가능한 프리미엄 럭셔리 패키지, 아이들의 로망을 담은 아기자기한 키즈룸과 아쿠아플라넷 티켓이 제공되는 아이사랑 패키지도 함께 선보였다. 키즈룸에는 XBOX, 플레이스테이션4와 빔스크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프리미엄패키지와 아이사랑 패키지는 2월 29일 까지 예약 가능하다. 프리미엄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으로 374,000원(주중, 코너 스위트룸, 벤츠 E300 or BMW528i, 조식 2인, 세금 포함)이며, 아이사랑 패키지는 1박 기준 330,000원(주중, 키즈룸, 아쿠아플라넷 티켓 3매, 조식(성인2, 소인1), 세금포함)이다.

 문의는 라마다 제주함덕 호텔 홈페이지(www.ramadajejuhamdeok.co.kr) 또는 전화(02-541-4800)로 가능하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