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윤예희 첫 등장, 눈빛 연기로 압도한 10초

Photo Image
'아름다운 당신' 출처:/ MBC '아름다운 당신' 캡처

`아름다운 당신`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의 생모 윤예희가 첫 등장하며 극 전개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 54회에서는 차서경(이소연 분)의 생모 진옥(윤예희 분)이 첫 등장하며 반전을 펼쳤다.

이날 진옥은 서경의 집 앞에서 초조한 모습으로 서경을 기다렸다. 때마침 서경은 집에 돌아오던 길 진옥을 마주쳤다. 서경은 자신의 집 앞에 서있는 진옥에게 "누구세요"라고 물었고, 진옥은 단 번에 자신의 딸 서경임을 알아봤다.

특히 진옥 역을 맡은 윤예희는 잠깐의 출연에도 불구, 오랜만에 마주친 딸을 향한 애틋한 눈빛 연기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갑작스런 진옥의 등장으로 인해 영선(정애리 분)은 혹여나 서경의 생모인 진옥의 존재가 들킬까 노심초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여곡절 끝 결혼을 앞둔 서경이 진옥의 등장으로 또 한 번 위기를 맞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