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신작 슈팅게임 '스테리나이츠' 스페셜 쿠폰 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Photo Image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신작 모바일 액션 슈팅게임 ‘스테리나이츠’ 쿠폰으로 등록하면 3만 젬, 100 위시로 구성된 2만 3천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스테리나이츠`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쏟아지는 탄막을 헤쳐가며 적을 물리치는 횡 스크롤 방식의 모바일 슈팅게임이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다이나믹한 기술로 적의 공격을 튕겨내거나 거대 보스에게 큰 대미지를 주는 등, 콘솔 게임에서 느낄 수 있던 스릴과 액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며 엔딩까지 진행하는 `스코어 모드`와 거대 보스와의 대전을 즐기는 `맵 모드` 및 `랜덤 모드`, 게임 내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등 풍성한 콘텐츠로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

작년 12월 출시된 후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핫이슈`에 등극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지난 13일에는 ‘맵 모드’의 여섯 번째 파트를 오픈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과 ‘이로아스’, ‘히트’,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