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온라인몰 최다 판매 매출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글로벌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이 2016 슈어 뷰티 어워드 3관왕 수상에 감사하며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6일 밝혔다.
메디힐은 이번 어워드에서 대표 제품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를 통해 온라인몰 단일 제품 최다 판매/매출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베스트 셀러인 ‘WHP 미백 수분 숯 미네랄 마스크’는 드럭스토어 단일 제품 최다 판매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부문에서는 드럭스토어 부문 전년 대비 최고 성장 브랜드로 선정돼 3관왕을 차지했다. 3개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는 이번 어워드에서 단 2개 브랜드 뿐이다. 2015년 눈에 띄는 성장을 이어온 메디힐의 저력을 확인시켜 줬다.
메디힐은 이를 기념해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6 슈어 뷰티 어워드 수상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멘션을 공유한 후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번 이벤트는 1월 26일부터 4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신제품인 ‘프로아틴 마스크’를 증정한다.
2016 슈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는 메디힐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천연보습인지 ‘NMF’를 이용해 피부 속에 수분 에너지를 불어넣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100% 천연 목화씨에서 추출한 셀롤로오스 장섬유로 이뤄져 있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누구에게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는 점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또 다른 수상 제품은 ‘WHP 미백 수분 숯 미네랄 마스크’는 숯 성분이 포함된 블랙 마스크 시트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블랙 컬러를 염색해 첨가물을 함유하는 방식이 아닌 숯을 분쇄해 방사 처리한 천연 블랙 시트를 사용했다. 건조한 피부를 빛나는 물광 피부로 바꿔 주는 수분, 미백 효과가 탁월하다.
한편 2016 슈어 뷰티 어워드는 매거진 슈어가 2001년 국내 최초로 시작한 것으로 올해 15주년을 맞았다. 국내 뷰티 어워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독자 설문조사를 반영해 후보군을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확한 데이터 산정을 위해 640여곳의 유통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신뢰도와 공정성이 높은 편이다.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