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집중화 ‘정관 에이스 치과’ 개원

Photo Image

정관에이스치과가 기장군 정관읍에 새롭게 개원해 지역 주민들에게 희소식을 안겼다.

정관에이스치과가 자리잡은 부산 정관읍은 도심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치과 의료기관이 많지 않는 지역이다. 이에 정관지역 주민들이 치과치료를 받으려 할 때 불편을 겪는 경우가 부지기수로 많았다.

정관에이스치과의 개원으로 부산 서면이나 해운대 등으로 멀리 가지 않고 정관 내에서도 첨단 디지털 진료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대학병원 수준의 치과 진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지역 주민들의 불편이 상당부분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정관에이스치과 대표원장인 오승희 박사는 임플란트를 집중 “진료과목”으로 하고 있으며 풍부한 임플란트 시술경험을 바탕으로, 무절개 시술법인 아폴로 임플란트를 도입하여 환자들이 보다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더불어, 자연치아 살리기, 교정•심미 통합진료 클리닉, 100세 치아 연구실, 치아예방 클리닉을 운영해 심미교정 및 보철 등의 치아심미성형, 치아예방, 치료까지 꼼꼼한 사전 진단을 통해서 자신의 치아에 적합한 방법을 찾아 진행하고 있다.

부산대학교 치의학 박사, 전 서면 메디컬치과 원장, 전 유어스치과병원 심미성형클리닉 책임원장, 부산대 치의학 전문대학원 외래교수를 역임한 약력을 가지고 있다

“치과진료로 불편을 겪고 있는 정관지역 거주민들에게 1:1 전담치료로 치아 건강을 책임지기 위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